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획

경기도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by 혜리보 2022. 6. 13.

 

부천 백만송이장미 축제
인생샷 남기는 꿀팁

안녕하세요! 혜리보예요^^*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오늘은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으로 가 본 꽃 데이트라 심장이 두근두근두근

 


부천백만송이장미원이 그렇게 주차가 어렵다며?

주말이라 그런지 장미원 주차장이 꽉 차 있었어요... 운 좋게 딱 비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하긴 했지만,
주차장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꼭! 꼭! 주말에는 일찍 가시는 것 추천 드려요. 너무 핫플이라 ^^ ; 

(장미원 무료 주차 가능)

 

주차장에서 내리면 넓게 펼쳐진 장미공원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가족 단위가 가장 많았고, 인근 주민분들은 산책하러도 많이 나오시는 것 같았어요. 

하... 그나저나 진짜 꽃이 너무 이뻐요 ㅠㅠㅠㅠㅠ

 


인생샷 그거 어떻게 찍는 건데?

장미 공원을 갔으면 또 SNS에 올릴 수 있는 사진 꿀팁을 알려 드려야죠!

사실 배경자체가 너무 이뻐서 어떻게 찍어도 '꽃보다 예쁜 당신' 이겠지만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사진이 필요하다구!

우선, 가장 어려울 수 있는 첫 번째 관문 : 사진 잘 찍는 친구 한명을 꼭 데리고 간다 ^^

다행히 혜리보의 남자친구는 사진을 잘 찍습니다 .. 제가 못 찍어서 욕을 먹어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입장과 동시에 입장CUT을 한 장 찍어줍니다 ㅎㅎ 장미 색이 너무 다양해서 어디서 찍든 너무 이뻤어요 ㅠㅠ

살짝 어둑어둑 해지면서 장미공원의 다채로운 조명이 들어옵니다!

장미 터널 같은 곳이 있었는데 여기가 조명이 계속 몇 분마다 바뀌어서 넘 이쁘더라구요. 포토존으로 완전 추천!

 

사진 찍을 때는 발을 카메라 끝부분에 맞추고 살짝 아래쪽에서 찍어주면 155cm 도 180cm로 보이게 만들어 주는 기적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이시나요? 사진 한장 찍을 때도 흘러넘치는 저 열.정.

근데 사진 진짜 잘 찍는듯 ;; 한수 배워야 겠어요.

아무도 이렇게 찍지 않았지만 장미공원을 위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에 하트포토존이 있어요!
마주보고 있는 커플 초록이들을 따라서 포즈를 취해줍니다ㅎㅎ 다른 분들께서 찍어주셨는데 부끄러움을 조금 감수해야함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는 따로 설명 생략하겠습니다 ^^
근데 진짜 찍고 나서 너무 웃겨가지고 엽사 찍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제가 뽑은 장미공원 best 1위 인생샷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추천 해드릴 포토존 !
장미공원 맨 꼭대기에 궁전 처럼 생긴 곳이 있는데 그 쪽에서 내려다 보면 장미공원이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대표사진 참고!!)
이 쪽에서 궁전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진짜 예쁘게 나오니까 꼭! 꼭! 강추드립니다.


눈을 즐겁게 해주는 다양한 ROSE

저는 사실 완전 밝을 때 보다 저녁 노을이 질 무렵 장미들이 너무 이뻐서 그 때 사진을 많이 찍었던 것 같아요.

요즘 또 많이 덥기 때문에 저녁 노을 질 때 가셔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장미 보러 '부천 백만송이장미축제' 꼭 가보세요!